홈페이지 메인>민원/정보공개>민원안내>민원신청안내>민원심사관제도
  • 인쇄
  • 메뉴스크랩

민원심사관제도

배움나눔 행복가득 다올찬 음성교육

목적

  • 민원 처리상황의 확인·점검 등을 통하여 신속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를 하는데 목적이 있음

근거법령

  • 가.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23조
  • 나.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

민원심사관이 하는 일

  • 가. 민원 처리상황을 수시로 점검 및 확인하고
  • 나. 민원처리 지연에 대해 독촉장을 발부하며
  • 민원인의 요구사항에 관한 조치사항을 기관의 장에게 보고합니다.

민원심사관 지정

민원심사관 지정 직급, 성명,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표
직급 성명 전화번호
행정과장 이종구 043-871-5002
정보담당자
  • 행정과 총무팀 043-871-5055
인쇄자정보
출력일 : 2019-03-25 02:13:51 출력자 : 손님 출력IP : 54.226.175.101
만족도 조사

만족도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