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자료실
미래를 여는 다올찬 음성교육
공직자 민원 응대 매뉴얼 - 게시글 상세보기
공직자 민원 응대 매뉴얼
작성자
총무담당
등록일
2018/06/27
조회
1392
첨부
공직자민원응대매뉴얼.pdf
(7510Kb)
뷰어보기
다운로드
공직자 민원 응대 매뉴얼
다음글, 이전글 보기
다음글
공동이용 대상 행정정보 현황
이전글
행정서비스 통합포털 「정부 24」 홍보 포스터
완전삭제
게시글 완전삭제시 완전삭제 사유를 입력해 주세요.(필수값 아님)
완전삭제 사유입력
확인
취소
게시글 삭제시 삭제 사유를 입력해 주세요.(필수입력)
삭제 사유선택
게시글 보유 기간 경과
국가 안전이나 보안에 위배되는 경우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특정 기관, 단체, 부서를 근거 없이 비난하는 경우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실명을 원칙으로 하는 경우에 실명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실명이 아닌 것으로 판단되었을 경우
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을 주 2회 이상 게시하거나 비슷한 내용을 1일 2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고유식별 정보(주민등록번호 등) 등 개인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연습성, 오류, 장난성의 글
기타(사유 작성)
확인
취소
정보담당자
행정과
총무팀
043-871-5058
출력일 :
2023-06-06 07:51:41
출력자 :
손님
출력IP :
3.230.152.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