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정보공표목록
미래를 여는 다올찬 음성교육
계약정보
공표목록 | 공표항목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공표방법 | 담당부서 | 바로가기 |
---|---|---|---|---|---|---|
예산현황 | 예산편성매뉴얼, 예산서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행정팀(5062) | |
시설사업예산현황 | 시설사업명, 사업내역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시설사업팀(5083) | |
시설예산단가 | 시설예산단가 | 매년 | 9월 | 홈페이지 | 시설사업팀(5083) | |
원가계산제비율표 | 원가계산제비율표 | 매년 | 4월 | 홈페이지 | 시설사업팀(5083) |
교육행정
공표목록 | 공표항목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공표방법 | 담당부서 | 바로가기 |
---|---|---|---|---|---|---|
교원인사 | 교원 인사발령 | 수시 | 시안발생시 | 홈페이지 | 중등교육팀(5022) | |
학원 및 교습소 현황 | 명칭, 주소, 전화번호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행정팀(5063) | |
학원 및 교습소 현황 | 명칭, 교습과목, 교습비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행정팀(5063) | |
공용차량운용 | 보유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총무팀(5075) |
|
주요업무계획 | 주요업무계획서, 추진사항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유초등교육팀 (5010) |
|
행정서비스헌장 | 행정서비스헌장 전문, 공통 및 부서별 이행기준 | 수시 | 자료발생시 | 홈페이지 | 총무팀(5055) | |
민원사무 처리 현황 | 접수건수, 청구방법현황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총무팀(5055) | |
비공개대상정보제공 | 비공개대상정보 세부기준 및 내용 | 수시 | 변경시(3년이내) | 홈페이지 | 총무팀(5054) | |
기록물관리 기본계획 | 기록물관리기본계획 | 매년 | 3월 | 홈페이지 | 총무팀(5054) | |
기록관 보유 기록물 현황 | 기록관 보유 기록물 현황 | 매년 | 12월 | 홈페이지 | 총무팀(5054) | |
정보공개 처리 현황 | 정보공개처리현황 | 매년 | 6월 | 홈페이지 | 총무팀(5054) | |
유아학비 지원계획 | 지원대상, 지원기준, 지원항목, 지원절차 등 | 매년 | 2월 | 홈페이지 | 행정팀(5064) | |
각급학교현황 | 교명, 주소, 학급수, 학생수, 교직원 현황 등 | 매년 | 5월 | 홈페이지 | 행정팀(5061) | |
통학구역 | 초중학교 통학구역 안내 | 매년 | 4월 | 홈페이지 | 행정팀(5061) | |
폐교운영 현황 | 학교명, 소재지, 폐교일자, 운영현황 | 매년 | 12월 | 홈페이지 | 재무팀(5072) |
보건급식
공표목록 | 공표항목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공표방법 | 담당부서 | 바로가기 |
---|---|---|---|---|---|---|
학교급식 위생∙안전결과 | 대상, 점검자, 방법, 분석내용 등 | 매년 | 12월 | 홈페이지 | 보건급식팀(5043) | |
학교급식기본계획 | 계획서 전체 | 매년 | 3월 | 홈페이지 | 보건급식팀(5042) | |
학교보건교육자료 | 구강보건,흡연예방 등 | 수시 | 1월 | 홈페이지 | 보건급식팀(5045) | |
학생건강증진 기본방향 | 계획서 전체 | 매년 | 3월 | 홈페이지 | 보건급식팀(5041) |
장학
공표목록 | 공표항목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공표방법 | 담당부서 | 바로가기 |
---|---|---|---|---|---|---|
맞춤형장학운영계획 | 유아,초 장학계획서 | 매년 | 4월 | 홈페이지 | 학교지원팀 (5090) 유초등교육팀 (5011) |
|
반기문 프로그램 | 반기문 영어 캠프 운영계획 및 결과 | 매년 | 12월 | 홈페이지 | 중등교육팀 (5020) |
|
각종체육대회운영 | 각종체육대회 계획, 운영결과 등 | 수시 | 자료발생시 | 홈페이지 | 체육교육팀(5030) | |
행정감사
공표목록 | 공표항목 | 공표주기 | 공표시기 | 공표방법 | 담당부서 | 바로가기 |
---|---|---|---|---|---|---|
학교발전기금 조성·운영 | 학교발전기금의조성운용및회계관리요령, 학교발전기금결산내역 | 매년 | 6월 | 홈페이지 | 행정팀(5064) | |
부서장 업무추진비 | 사용일자, 집행내용, 방법, 수량, 금액, 월별총액 | 매월 | 10월 | 홈페이지 | 재무팀(5073) | |
계약발주계획 | 시기,물량및규모,예산액,입찰방법,참가자격,담당부서,연락처 | 매년 | 1월 | 홈페이지 | 재무팀(5071) | |
수의계약 | 부서명, 사업명, 예산액,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업체명,대표자, 주소, 수의계약사유 | 매년 | 자료발생시 | 홈페이지 | 재무팀(5071) | |
입찰실시 사항 | 입찰내용, 장소, 일시, 참가자격 요건, 선정기준 | 매년 | 자료발생시 | 홈페이지 | 재무팀(5071) | |
기관장 업무추진비 | 사용일자, 집행내용, 방법, 수량, 금액, 월별총액 | 매월 | 10월 | 홈페이지 | 재무팀(5073) |
- 정보담당자
- 행정과
총무팀
043-871-5054
- 행정과
- 인쇄자정보
- 출력일 : 2023-01-29 04:59:31 출력자 : 손님 출력IP : 44.212.99.248